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K 매직
1800.7809 24시간 친절한 상담
네이버톡
24시간 빠른무료상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게시판 상세
제목 카카오톡 고객상담하시는 분 이래도 되는건가요?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다음의 첨부파일은 대화내용의 중후반부 내용입니다.

(앞서 나눴던 대화는 첨부파일 한계가있어 생략)

원하는 금액대의 냉온수기가 있는지 문의를 드렸고 

2가지 모델을 홈페이지에 기재된것이 아닌 휴대폰 캡처본으로 받았습니다.


따라서 캡처본만으로는 상품에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없었고 

애초에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드린 이유는 업무중에 알아보는지라 홈페이지를 자세히 확인할 시간이 없었고 전화상담도 불가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 일의 도화선은 직수형인지 문의드렸을때입니다.

직수형이냐는 질문이 아니라는 답이 전부였습니다.

저는 응답자분이 주장하시는것처럼 직수형과 다른 형태의 차이점을 물은적 없습니다. 

카톡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불편을 느낀부분은 

아니요, 에서 끝나기보단 어떤 형식이다라고 응답을 해주시길 바랬습니다. 


하지만 상담원께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제가 불편을 느낀 부분에 대해서 사과는 바라지도 않지만 이해해주시기 보다는 점심시간이었다, 고객님 한분만 상대하는게 아니다, 자세한건 홈페이지를 확인해라 라는 일방적인 태도였습니다. 그리고서는 대화중임에도 불구하고 먼저 말을 끊어버리고서는 저를 차단했습니다. 


상담받으면서 이렇게 무시당한 경우는 정말 처음입니다.

저는 sk매직 공식몰 타이틀을 걸고 상담하는 분의 이러한 응대방식이 도저히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마저 저에게 피드백없이 이 글을 삭제하거나 차단하신다면 저는 두고볼수만은 없을것 같습니다.


이 문제에대해 사과받고싶습니다.



첨부파일 EA50A410-EDB7-4ABD-B913-4CDCF840E3D2.png , 10543772-9812-451E-B0F8-1BCDB8B90486.png , 490BE319-8B9C-4857-A7F5-997B9AA90DB2.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